본문 바로가기

연타발 in Journal

연타발 가족 단체모임 위한 갈비메뉴 2+1 주말 휴일 이벤트 진행


외식전문업체 행복한 구이세상(대표 이명호)의 대표 브랜드 연타발이 갈비메뉴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타발은 고급 한식집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테이블 매니저가 전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일반 고기집과 차별화된 외식 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는 별도 룸과 다양한 크기의 단체석이 마련돼 있어 주말에 가족과 외식을 하거나 단체 모임 등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하기 좋은 곳이다. 


이번 이벤트는 주말과 공휴일에 매장을 찾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가족 외식이나 단체 회식 메뉴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양념왕갈비와 이동양념구이를 2인분 주문하면 1인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복한구이세상 관계자는 “육질이 좋은 갈비만을 엄선하여 특제 소스로 숙성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맛이다. 부모님이나 소중한 분께 식사 대접을 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고급스러운 시간을 선사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연타발은 참숯에 구워 은은한 숯의 향과 쫄깃한 고소함이 넘치는 양대창구이 전문점으로 산지에서 직접 공수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한 한우 드라이에이징 전문점이다. 한우 드라이에이징은 비싸다는 인식에 접하기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미국산 드라이에이징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백립 대왕갈비를 통째로 맛 볼 수 있는 갈비탕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기사전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