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타발 in Journal

행복한구이세상, 연타발 공식 블로그 오픈.. 고객 소통 강화

<연타발 기업블로그>

외식전문업체 ㈜행복한구이세상(대표 이명호)의 대표 브랜드 연타발이 오는 4월 1일 공식 블로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양대창 구이 전문점 연타발은 자체 센트럴키친(CK)에서 위생관리 시스템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테이블 매니저가 식사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압구정점은 MBC연예대상을 수상한 개그우먼 이영자와 ‘전지적참견시점’ 회식 장소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회사측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스토리와 여러 가지 유용한 정보를 담은 블로그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에 개설되는 연타발의 블로그는 심플함과 가독성에 집중했다. 슬라이드로 넘어가는 메인 배너에는 연타발의 철학을 담은 카피와 감각적인 이미지를 배치했고, 해당 내용들은 원클릭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 카테고리에는 연타발과 관련된 최신정보와 소식을 전하는 ‘연타발 in journal’, 각종 이벤트 정보를 담은 ‘Let's Event’, 연타발의 사회공헌활동 및 임직원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연타발 story’ 등이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업로드되는 최신 포스트와 연타발마켓의 제품 정보를 원클릭으로 쉽게 접할 수 있게 배치했다.

 

여러 게시물 중에 눈길을 끄는 것은 연타발이라는 브랜드의 유래이다. ‘연타발’은 고구려 발원지였던 졸본 부여의 상단(商團)이었다. 그의 성공 비결로는 품질에 대한 신의, 사람과 사람간의 의리와 장인정신이 꼽힌다. 연타발 관계자는 “지상 최고의 특양, 대창구이를 만들겠다는 시작도 연타발 상단의 장인정신이 마중물이 되었다.

 

최고의 음식으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고, 세상 가장 맛있는 한 점을 위해 24시간을 바치자는 마음을 담은 브랜드이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행복한구이세상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쉽게 연타발을 만나볼 수 있는 ‘연타발마켓’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오프라인에서는 삼성점을 비롯한 각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온라인몰 또한 오픈을 목표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기사전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