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타발 in Journal

[보도자료] 연타발 여의도점 그랜드 오픈!

 

[보도자료] 연타발 여의도점 그랜드 오픈!

 

 

2020 5 11일 고급 양대창구이 전문점연타발이 정치1번지이자 금융의 1번지인 여의도에 그랜드오픈을 하면서 여의도가 맛 1번지로 거듭나고 있다.

 

연타발은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 인기가 많다. 대표 메뉴인 양대창은 참숯으로 구워 훈연되듯이 코팅되어 입안 한가득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고 이 외에도 한우 투 플러스 등급의 구이 메뉴와 운동장갈비와 이동양념갈비가 있으며 최대 50여석의 단체룸과 개별적인 프라이빗 룸도 준비되어 있다.

 

더하여 식사 메뉴인 갈비탕, 갈비김치찌개, 통문어갈비탕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여의도 비즈니스맨들에게 알맞는 건강한 점심식사까지 가능하다 전했다.

 

연타발은 2019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맛교수로 유명한 이영자가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전지적 참견시점 팀과 회식을 하면서 더욱 유명세를 타기도 했는데 이처럼 유명 셀럽들의 단골 회식장소인 연타발은 품격과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기도 하다

 

연타발 여의도점 오픈 이벤트로 알록 달록 오색떡을 제공하며, 야심차게 준비한 신메뉴인 문어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통문어갈비탕도 맛 볼 수 있으며 모든 식사 메뉴에 이천살로 갓 지은 솥밥이 정성스럽게 제공 될 예정이라 여의도 비즈니스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연타발 여의도점 위치는 국회의사당역 3번 출구에서 3분거리로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고, 편리한 대중교통 시설과 함께 네이버 실시간 예약을 활성화하여 편리한 이용이 가능할 것이라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