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숯으로 굽는 양대창 전문점 연타발이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경기에 맞춰 올 추석에는 건강 담은 가성비 높은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연타발은 매년 명절마다 자체 유통망을 이용한 할인된 가격의 최상급 제품 들을 선물세트로 판매하고 있다.
연타발의 올 추석선물세트는 최상급 한우로 엄선한 한우선물세트와 R&D센터 비법인 특제소스와 셰프의 칼집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높인 운동장갈비와 양념갈비 세트, 한우 사골 세트, 영광 법성포 보리굴비 세트 등이 있고 각기 다른 구성으로 각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우 선물세트는 꽃등심, 살치살, 새우살, 왕갈비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5만원부터 다양하고 한우 사골로 꾸려진 보신 세트부터 양념갈비로만 구성된 상 품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강남역점에서만 판매되는 영광 법성포 찐보리굴비세트(10미)는 받는 이의 번거로움을 고려하여 한번 쪄서 진공 포장돼 나간다. 진공포장 상태로 냉동실에 얼려 두었다가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리면 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찐보리굴비세트는 추석특별판매 가격으로 정상가 20만원에서 25% 할인된 1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행복한구이세상관계자는 “2020년 올해 연타발 추석선물세트는 압구정본점, 강남역점, 서울역점 등 6개 지점에서만 판매되며 전국 어디든 무료 배송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며 원하는 가격과 상품으로 세트 구성 또한 가능하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연타발기업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타발 추석선물세트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연타발 모바일상품권’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상품권은 카카오 선물하기, 신세계몰, 티몬 등 다수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